[비건뉴스 이용학 기자]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최고 함량 1100mg, 최고순도 50%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에 이어 자사 베스트셀러인 아연 함유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를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 추가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면역플러스’는 유럽의 천연 감기약이라고 불리는 엘더베리 열매를 주원료로 사용한 국내 엘더베리 시럽의 원조 격인 제품으로, 아연이 함유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만으로 만들어지며 특히 ‘면역플러스’는 항료, 보존료, 착색료, 설탕 없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맛과, 원액 그대로, 물에 희석해 주스로, 우유·요거트에 넣어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활용도 때문에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더 글로리’의 아역 오지율 배우가 ‘면역플러스’를 소개하면서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는데, 이렇게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돼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올해 누적 판매 4천만 개를 달성했으며, ‘브랜드파위 대상’에서 4년 연속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유럽을 주축으로 미국, 호주, 중국 등 다양한 국가와 수출 사업을 진행하며 글로벌 브랜드로도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