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양배추 성분이 가득 함유된 캐비지 필링으로 2030 뷰티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은 엘리메르가 후속 제품 ‘캐비지 딥 수딩 크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엄격한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보습, 진정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한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뷰티 산업계에도 환경을 고려하는 ‘비건’과 ‘오가닉’이 주목되는 만큼 시장의 니즈를 십분 반영해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화장품 제조 과정에서 암암리에 진행됐던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엄격히 배제해 더욱 윤리적인 뷰티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캐비지 딥 수딩 크림’ 생산의 최대 목적이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해당 신제품은 고래마크로 알려진 한국비건기술인증에서 지난 9월 6일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자매품으로는 여드름성 피부 세안에 적합한 ‘캐비지 필링 폼 클렌징’, ‘캐비지 아크네 폼 클렌저’ ‘캐비지 데일리 바’가 있으며,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가 가능한 ‘캐비지 수딩 리페어 에센스’가 있다.
‘캐비지 수딩 크림’을 포함한 캐비지 전 제품은 비건 인증을 받은 만큼 정제수(물) 대신 양배추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의 식물성 성분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일체 화학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부터 보습까지 성분 충돌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엘리메르 ‘캐비지 시리즈’는 엘리메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며, 하반기 비건 제품들도 곧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