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7 (일)

  • 서울 3.2℃
  • 인천 2.1℃
  • 흐림원주 3.7℃
  • 흐림수원 3.7℃
  • 청주 3.0℃
  • 대전 3.3℃
  • 대구 6.8℃
  • 전주 6.9℃
  • 울산 6.6℃
  • 창원 7.8℃
  • 광주 8.3℃
  • 부산 7.7℃
  • 목포 7.3℃
  • 흐림제주 10.7℃
  • 흐림천안 2.7℃
  • 흐림구미 5.8℃
기상청 제공

비건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새 얼굴에 이청아 발탁…비건 뷰티 시장 선점나서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의 국내 사업을 확장하며 비건 뷰티 시장 선점에 나선다. 이를 위해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배우 이청아를 발탁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5일 배우 '이청아'를 브랜드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첫 신상으로 립제품 3종을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군 확장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두 잡겠다는 계획이다.

아워글래스는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럭셔리 비건 뷰티 콘셉트를 바탕으로 전성분 비건화, 대체성분 개발 등의 혁신을 거듭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8년부터 아워글래스를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아워글래스는 배우 '이청아'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청아는 향후 화보와 영상 등 미디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본격적인 매출 확대를 위해 상품군도 확장한다. 먼저 브랜드의 인기제품인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이달 리빌(트루 핑크), 위시(웜 피치), 크레이브(웜 핑크), 루즈(베리 레드) 등 4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지난 한 해 판매량이 직전해 대비 10배 이상 급증했다. 국내에 '탕후루립', '유리알립'을 유행시킨 장본인이다.

아워글래스는 이외에도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돼 입술의 잔주름을 감추고 입술 화장을 오래 유지시킬 수 있는 '언락드 소프트 매트 립스틱' 12종과 자연스럽고 선명한 입술선을 연출할 수 있는 '쉐입 & 스컬프트 립라이너'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건 뷰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면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동물권 보호와 지속 가능성 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