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곤약밥과 아이스 군고구마 전문 제조 및 유통, 판매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한채원 주식회사(대표 유종일)가 국내 최대 포털서비스 기업 네이버와 협업해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한채원은 건강한 간편식을 중점으로 한 식품브랜드로서, 자연의 그대로의 재료로 따뜻한 햇살, 상쾌한바람, 비의 청량함을 품고, 건강하게 자라난 결실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자연 '한채'를 최소한으로 가공해 자연의 맛과 영양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앞으로 브랜드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지갑과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채원은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한채원’을 검색한 후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 가능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한채원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스토어에 접속한 사용자들에게는 스토어 알림을 설정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 및 알림 고객에게는 기존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채원 유종일 대표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채원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편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타 경쟁업체와 달리 당장의 이익을 위한 자극적인 마케팅을 멀리하고 꾸준하고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기업 한채원의 목표이자 가치관”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채원은 최근 신제품도 선보일 계획으로, 이번 선보일 신제품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