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두드림의 대표 다이어트 브랜드, ‘슬림웨이’가 배우 고현정을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CF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CF에서는 아름다운 실루엣이 드러나는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은 고현정이 등장한다.
영상 속 고현정은 “다이어트, 체지방에 집중해서 이렇게 슬림한거야”, “슬림한 몸매, 갖고싶니?” 와 같은 제품의 상징적인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아름다운 실루엣을 통해 ‘슬림’한 몸매를 강조했다.
슬림웨이 담당자는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무리하게 굶거나, 격한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 보다, 하루 1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며 건강하게 관리 하는 것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슬림웨이 다이어트는 두드림과 노바렉스가 단독 협력을 통해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 기능식품이다.
그 중 주원료 ‘해국’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 몸통지방량, 다리지방량, 허리/엉덩이 둘레 비율 WHR,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 내장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등 총 8가지 지표가 유의적으로 감소됨을 확인했다.
슬림웨이다이어트의 본사 두드림은 해당 신소재 원료를 단독 확보, 현재 해국추출물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슬림웨이 다이어트가 유일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공개된 슬림웨이 다이어트 신규 광고는 TV 및 슬림웨이다이어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