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6일 오후 2시 동안성시민복지센터에서 '제10회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회원들의 열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발표회로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것들이 결실을 보는 훌륭하고 멋진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초대 가수는 한규철, 조원석 등이 출연한다.
미스터트롯2 출신 가수 안성훈이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안성훈은 축하 영상 메시지를 통해 “'제10회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정말 행복한 프로그램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죽산 주민자치센터 파이팅! 안성훈이 응원하겠습니다. 죽산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개그맨 출신 조원석은 이날 MC와 가수로 1인 2역을 맡을 예정이다. 요즘 행사 시장에서 조원석은 가성비가 좋다는 뜻의 '갓성비 트로트 가수'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원석은 지난 2002년 MBC 코미디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듬해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됐다. 이후 배우 최민수를 패러디한 '죄민수'로 유명세를 탔다. 그는 MBC와 SBS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현재 트로트 가수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