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지영 수습기자] 경상남도 청소년지원재단은 2월 말부터 임기가 새롭게 시작되는 비상임 임원(이사, 감사) 7인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상임 이사·감사는 재단 업무에 관한 중요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임원으로서, 공개 모집 규모는 비상임 이사 6명, 비상임 감사 1명이며, 임기는 2년이고 연임할 수 있다.
비상임 이사 응시 자격요건은 청소년재단 업무수행에 필요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능력을 갖춘 자로서 △청소년재단 사업과 관련하여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청소년재단 사업과 관련하여 자문이 가능한 자 △청소년정책과 관련하여 지역사회에 공헌이 있는 자 중 하나에 해당해야 한다.
비상임 감사는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소지한 자로서, 그 외 자격 기준은 비상임 이사와 동일하다.
지원서는 2월 7일까지 온라인(이메일), 우편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접수하며 공개모집 공고문과 응시양식은 재단 홈페이지 또는 경상남도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 청소년지원재단 사무처에 문의하면 된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비상임 이사 및 감사 공개 모집에 경상남도 청소년 지원재단을 함께 이끌어 갈 다양한 분야의 유능한 청소년 전문가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