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이용학 기자] ㈜미큐어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칼로비스'가 물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 캔디 츄잉을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칼로비스 신제품 '다이어트 츄잉'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작은 캔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입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섭취 간편한 제품으로 복숭아맛에 자일리톨이 함유돼 있어 달콤하지만, 입 안을 상쾌하게 해주어 텁텁함을 없애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트 츄잉 주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는 'HCA' 성분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에 많이 활용되고 있는 성분이다. 허리둘레 감소, 체중감소 등 총 6가지 체지방 지표 개선이 확인됐다.
칼로비스 관계자는 본지와 서면 인터뷰에서 “이번 신제품은 “가르시니아뿐만 아니라 멀티케어에도 힘썼다”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아연 △판토텐산 △나이아신을 함유한 주원료 9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으로 비타민&미네랄 8종이 1일 섭취량 100% 함유돼 있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챙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 물과 함께 삼켜서 먹어야 하는 다이어트 제품이 번거롭다고 느껴졌던 분들 등 간식이 당길 때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