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우리할매떡볶이가 나영석 PD가 제작한 tvN의 ‘나나투어’에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 오후에 방송되고 있는 나나투어는 데뷔 10년 차인 세븐틴이 이탈리아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는 새로운 예능이다.
지난 5일부터 방영된 나나투어는 국내 외에도 해외의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는 세븐틴이 출연해 수많은 나라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나투어는 국내,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세븐틴과 수많은 예능을 성공시킨 사례를 가지고 있는 나영석 PD가 손을 잡고 만든 새로운 예능이기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나나투어를 지원하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우리할매떡볶이’는 더욱 즐거운 예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한다고 최근 밝혔다.
우리할매떡볶이 관계자는 “오리지널 전통 떡볶이 맛을 고수하는 우리할매떡볶이는 추억의 가래떡 떡볶이나 밀 떡볶이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옛날 떡볶이 브랜드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받은 많은 사랑을 더욱 많은 분에게 나눠주기 위해 다양한 드라마, 예능 등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나투어는 tvN 외에도 채널십오야와 함께 티빙, 위버스, ASIA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