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케이비젼안경은 갑진년 설을 맞이해 부모님의 효도 선물로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먼 거리의 사물을 볼 때에는 문제가 없지만 스마트폰이나 신문 등 가까운 거리의 글씨가 잘 보이지 않아 불편을 겪는 중년안이 느는 추세다. 주로 50~70대 연령층에서 발생하기 쉬운 중년안은 근거리 사물을 볼 때 초점을 맞춰주는 수정체의 탄력성과 조절력이 저하되면서 생기는 것으로 누진렌즈 등의 기능성 맞춤형 렌즈를 착용하면 시야를 또렷하게 확보할 수 있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눈의 노화로 글자나 가까운 사물이 잘 보이지 않아 불편함을 겪는 중장년층이 늘고 있는데, 이때 기능성 맞춤형 안경렌즈인 누진렌즈 등을 착용하면 삶의 질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비젼안경에서 준비한 설맞이 프로모션 기간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누진다초점렌즈를 구매하면 2등급 높은 누진렌즈를 만나볼 수 있다. 누진렌즈는 등급이 높을수록 무게가 가볍고 시야가 시원하다는 특징이 있다.
케이비젼안경 관계자는 "설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 2등급 더 높은 단계의 누진렌즈를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착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기획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지역 내 가까운 K비젼안경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