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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제주개발공사, 2024 행안부 고객만족도 조사 1위 달성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특정공사공단 중 1위

 

[비건뉴스=최지영 수습기자] 제주개발공사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특정공사공단 및 도내 공기업 중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 384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가운데, 제주개발공사는 창립 이래 역대 최고 점수인 93.8점을 기록했다.

 

제주개발공사는 전국 특정공사공단 중 1위 및 제주도 내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며, 공사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뜻깊은 성과를 거두게 됐다.

 

또한, 제주개발공사는 2024년 통합 고객응대 서비스인 ‘삼다이음 콜센터’를 개소하고, 광역도시공사 최초로 취득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재취득하는 등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했다.

 

제주삼다수 사업뿐만 아니라 주거·사회 서비스 플랫폼 ‘ᄀᆞ치 행복한 뜨락’ 구축 등의 다양한 주거복지 사업을 통해 도민의 주거 안정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이번 성과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은 것은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지속적인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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