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서인홍 기자] (주)톱텍이 2차전지 및 반도체 분야의 기술영업 직무를 위한 정규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1996년 설립된 이래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주)톱텍의 인력 확충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톱텍은 2차전지 생산, 자동화 설비, Smart Factory 자동화 설비,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생산설비를 제조하는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 외부 감사법인으로 인증받은 병역특례 업체이기도 하다. 이번 모집의 주요 업무는 F.A SYSTEM 기술영업으로,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세부 사양을 제안하고 견적을 납기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 공통 자격 요건은 학력 무관이며, MS Office 활용 능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또한, 2차전지 및 반도체 관련 경력이 있는 지원자와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성향의 후보자, 영어 또는 중국어 구사가 가능한 인재는 더욱 환영받는다.
근무지는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로 122에 위치하며,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수습 기간은 3개월이다. 서류 전형 후 1차 면접, 채용 건강 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접수 기간은 지난 4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13일 밤 12까지이며, 지원은 사람인 온라인 이력서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주)톱텍은 이번 채용을 통해 2차전지 및 반도체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인재 발굴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