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구강케어 브랜드 ‘브리스틱’이 롯데리조트속초에서 실시되는 임산부 태교여행 패키지 프로모션 ‘D라인 캠프’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D라인 캠프는 예비 부모들이 태어날 아기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데 있어,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자연 경관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예비 부모 대상 힐링캠프다.
이번 D라인 캠프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 4회째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5월 18일 호텔 타입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한 임산부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와 선물이 제공된다.
D라인 캠프의 특별한 서비스로 △산전 교육(예비 부모가 될 부부 2인이 받는 임신·출산 교육) △기저귀 케이크 만들기(태어날 2세를 축복하며 부부가 함께 준비하는 선물) △임산부 요가클래스(효과적인 산전관리를 위한 요가)가 마련돼 있다.
아울러 D라인 캠프 참여자들은 브리스틱에서 준비한 핑크밤 에디션 영유아 칫솔과 임산부 칫솔을 ‘베이비 기프트’로 받아볼 수 있다. 영유아 칫솔은 곧 태어날 아기와 출산 전후 잇몸이 약해진 산모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려는 것으로 브리스틱의 세심한 배려가 담겨있다.
브리스틱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고 있는 예비맘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어 기쁘고, 모든 예비 부모가 행복하고 건강한 출산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가 먼저 찾는 칫솔·치약 브랜드 ‘브리스틱’은 국내 백화점 및 면세점에 입점돼 있으며, 중국, 싱가폴, 홍콩 등 아시아 8개국에 수출되는 등 국내외 육아맘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