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쏘오옥(SSOOOK)의 메쉬커버롤이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보호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야외 활동이 잦은 계절, 진드기와 해충으로부터 반려견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쾌적함을 제공하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쏘오옥 메쉬커버롤은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여름은 물론, 봄·가을·겨울 사계절 착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집업 메쉬커버롤은 남녀공용과 여아전용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여아전용은 배까지 덮는 디자인으로 더욱 넓은 피부 보호가 가능하며, 남녀공용 라인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등 지퍼 방식의 집업 메쉬커버롤은 착용이 간편하며, 쏘오옥 특유의 SEBS 패턴 설계를 적용해 슬개골이 약한 반려견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착용 고객들 사이에서는 진드기 및 해충 방지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제품을 구매한 한 소비자는 “산책 중 메쉬커버롤에 진드기가 붙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 옷이 아니었으면 강아지가 진드기에 물렸을 거라고 생각하니 끔찍하다”고 말했으며, 또 다른 보호자는 “해충 방지 스프레이는 화학 성분 때문에 꺼려졌는데, 메쉬커버롤은 가볍고 안전하게 제작돼 마음에 든다”고 후기를 전했다.
무더운 여름철, 해충과 자외선 걱정을 덜고 싶다면 ‘강아지 진드기 해충방지 쏘오옥 메쉬커버롤’을 주목해보자.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본 제품은 현재 쏘오옥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