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데일리위클리(Daily Weekly)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쿨링 수분 스킨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자체 개발한 독자 성분 ‘하이알탱크™’를 담은 ‘쿨래스팅 라인’ 4종을 공식 출시하며, 피부 속부터 열감을 진정시키는 ‘속쿨링’ 케어를 새롭게 제안했다.
데일리위클리는 “피부 고민의 본질은 수분 부족에서 시작된다”는 인식 아래, 피부 스스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저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 개발에 집중해왔다. 그 결과, 유기농 블루아가베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 성분을 기반으로 독자 성분 하이알탱크™를 개발했고,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
하이알탱크™는 단순히 외부에서 수분을 공급하는 기존 보습제와 달리, 피부 속에서 히알루론산 생성을 유도해 자생적인 수분 균형을 되찾도록 설계됐다. 건조한 환경에서도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할 수 있는 블루아가베의 보습 메커니즘을 활용했으며, 저분자 위주의 기존 수분 시장과 차별화된 접근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군은 △쿨래스팅 모공 챱챱 토너 △쿨래스팅 블루카밍 쏙 세럼 △쿨래스팅 워터드리즐 크림 △쿨래스팅 웰카밍 패드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에는 하이알탱크™와 함께 비멘톨 기반의 저자극 쿨링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닿는 순간 청량감을 선사하고,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피부 온도를 최대 6.62℃ 낮추는 임상 결과를 통해 쿨링 효과를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 결과 모든 제품이 ‘비자극(0.00)’ 판정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위클리 관계자는 “피부 속 수분을 채우면서도 열감은 낮춰주는 ‘속쿨링’ 수분 루틴이 바로 우리가 제안하는 데일리 수분 솔루션”이라며, “슬로우에이징 시장에서 수분, 모공,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성분 개발과 기술에 기반한 스킨케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위클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공식몰에서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