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김민영 기자] 비건 전문 전시회 ‘제7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비건페스타 사무국은 지난 8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비건페스타 3월의 피크닉’ 리그램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비건페스타 측이 공개한 ‘리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비건페스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한 후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과 더불어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때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비건페스타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도 좋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이후 랜덤 추첨을 통해 30명을 뽑아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당첨된 30명에게는 경품으로 오크스트리트 ‘테라에판 유기농 아몬드 밀크’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비건페스타 전시 기간 내 이벤트 존에서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
비건페스타 측은 “아직 추운 겨울이지만 몸과 마음을 녹여드릴 3월의 피크닉, 비건페스타 리그램 이벤트를 열겠다”면서 “포근한 3월의 봄날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비건페스타와 함께 가볼까요?”라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2023년 첫 친환경 비건 전시회인 ‘제7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는 3월 17일(금)~19일(일) 3일 간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