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권광원 기자] 리진바이오는 웨이브케어의 리뉴얼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4년 신형 웨이브케어는 회음혈(會陰穴)부위에 모터가 추가돼 더욱 강력해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웨이브케어는 BC근육(질, 전립선, 요도 괄약근)에서부터 PC근육(항문 괄약근)까지 듀얼 모터를 통해 전체 골반기저근 자극이 가능하며, 앉아서 버튼만 누르면 케겔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편리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편리한 터치형 디스플레이와 간편한 사용, 높은 휴대성, 강력한 효과 등 여러 장점으로 인해 한국 품질만족도에서도 2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허 받은 자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웨이브케어를 사용한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괄약근 수축력이 4배 향상된 것이 입증되며 주목을 받았다.
움직이지 않고도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거동이 불편하거나 고령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성별 맞춤 디바이스와 다양한 운동 모드로 개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웨이브케어 관계자는 “나이가 먹을수록 코어관리와 케겔운동은 필수”라며 “새롭게 리뉴얼된 2024 신형 웨이브케어로 한층 더 편리하고 강력한 케겔운동 효과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