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모공 집중 케어 라인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7종’과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 가능한 ‘모델링 팩 4종’, ‘시트 마스크 팩 3종’을 출시했다.
메디필 측은 최근 새로운 오프라인 뷰티 강자로 떠오르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다이소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이소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작은 용량으로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특히 메디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모공 특화 케어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라인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별로 모공 케어 가능하며 특히 블랙헤드 집중 케어가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 피지 연화제 50ml'는 ‘국민 피지순삭템’으로 누적 판매량이 50만 개 돌파한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2.0'의 작은 용량 버전이다.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개선 및 모공 축소 효과에 도움을 주며 모공 속에 단단하게 자리 잡은 블랙헤드를 짜고 뜯어낼 필요 없이 순하게 불리고 녹여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지연화제를 비롯해 토너, 앰플, 클렌징폼, 랩핑 마스크, 코팩, 코시트 총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라인 이외에도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 가능한 ‘모델링 팩 4종’, ‘시트 마스크 팩 3종’을 선보인다. 모공 리프팅, 화이트닝, 탄력 등 선택 가능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성장 예상한다.
메디필 관계자는 “메디필을 처음 접해보는 고객들이 편하게 제품들을 접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보다 부담 없는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들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