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애플의 새로운 노트북 맥북에어 M4 전용 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출시된 새로운 맥북에어는 최신 M4 칩을 탑재해 고사양이 요구되는 작업까지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제공하는 노트북이다. 이전 세대와 동일하게 휴대성을 고려한 13인치, 확장된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15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이에 힐링쉴드는 맥북에어 M4 시리즈 전용 액정보호필름을 국내 출시일에 맞춰 빠르게 출시했다.
힐링쉴드의 맥북에어 M4 13·15인치 액정보호필름 라인업은 △올레포빅 △저반사 △블루라이트 차단 △고화질, Light 2종 △슈페리어 저반사 △정보보안 필름 3종을 포함 각각 10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맥북 보호필름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프라이버시 사생활 보호필름은 기존의 탈부착 정보보안 필름과 양면 정보보안기와 달리 화면에 부착해 사용하는 점착형으로 출시됐다. 프라이버시 사생활 보호필름은 측면 시야각 차단 코팅을 통해 좌우 30도 각도로 시선 차단 블라인드 기능을 제공하며, 정보보안 필름 특유의 화면이 어두워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정면 투과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맥북에어 M4 전용 외부보호필름은 생활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한 PVC 소재의 무광 매트 타입으로, 상판, 하판, 팜레스트·터치패드, 측면 테두리를 포함한 총 4종이 출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노트북 제품군의 점착형 사생활 보호필름 출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모바일, 태블릿, 게임기 기종에만 적용되던 프라이버시 사생활 보호필름을 노트북 기종 중 맥북을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힐링쉴드의 맥북에어 M4 13인치·15인치 전용 보호필름은 폰트리몰, 브랜드 스토어, 힐링쉴드 코리아 등 다양한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폰트리몰에서는 힐링쉴드 브랜드 이용 고객을 위한 재구매 할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이전 힐링쉴드 제품을 구매한 내역이 있다면 50% 또는 30% 쿠폰을 발급받아 할인된 가격으로 재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힐링쉴드는 IT 디바이스, 자동차, 생활가전, 스마트홈 시스템 등 약 5만8000 여개의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제품 제작을 위해 제작 참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제작 참여 서비스는 IT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자동차, 바이크, 산업용 장비, 스마트홈 시스템 등 아직 필름이 출시되지 않은 기기의 보호필름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참여로 이뤄지고 있으며 제작 참여 시 제작된 보호필름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트리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