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서인홍 기자] '채식한끼'에서 3주 동안 하루 한끼 비건에 도전하는 챌린저 1기를 모집한다.
'채식한끼'를 운영하는 비욘드넥스트는 "맛있고 건강한 한끼의 채식을 통해 지구와 사람의 건강을 지키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채식한끼 플랫폼을 운영하는 소셜벤처 기업이다.
이번 챌린지는 채식에 도전하고 실천하며 응원하는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커뮤니티를 만들고자 기획했다. 비욘드 넥스트 관계자는 " '다 함께 채식한끼'를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행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채식에 관심은 있으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 △채식에 도전했다가 어려움을 느껴 중단한 경우 △혼자서 하는 채식 지향 생활이 외로운 경우 모두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지난 23일부터 오는 28일까지며 구글폼을 통해 참가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발표는 오는 29일 인스타 DM, 문자로 개별 연락한다.
챌린저로 선정된 20명은 오는 8월 2일부터 22일까지 21일간 하루 한끼 비건 인증과 3주 활동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챌린저로 선정되면 채식상품 선물 세트, 활동 '인증서'를 증정한다. 또한 미션 완료 시 최대 10000 마일리지와 베스트 활동상 선정 시 100000 마일리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일리지는 채식한끼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관계자는 "처음 채식을 시작할 때 정보도 부족하고 주변에 채식인이 없어서 많이 외로웠던 기억이 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챌린저와 관련한 자세한 참여 방법과 안내 사항은 하루한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