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영 기자] 국내 프리미엄 비건 기저귀 브랜드 네추럴블라썸이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더마테스트는 1978년 독일에 설립된 피부 과학 연구소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에 직접 닿는 모든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하는 공신력 높은 인증기관이다.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 식품 화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연구진들의 철저한 검증으로 안전성을 직접 검증하고 평가한다.
네추럴 블라썸 관계자는 “최근 기저귀에 대한 안전성 문제가 대두되면서 네추럴 블라썸 기저귀 제품들이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을 비롯해 스위스 오코텍스 1등급 인증, 영국 알러지 UK,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미국 CPSC : 유아제품안전, 한국 KOLAS 라돈 방사능 등 국내 최초 5개국의 안전성을 인증받았다는 것은 원료에서부터 최종 상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소재와 과정이 깐깐하게 생산된다는 것을 공식 입증한 것”이며 “앞으로도 아기가 더욱 편안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네추럴블라썸 기저귀는 일센티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