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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 베트남 시장 본격 진출

 

[비건뉴스=최유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에 이어 베트남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아떼는 지난해 11월 베트남 유통업체 씨스토어와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현지 온·오프라인 판매를 준비 중이다. 씨스토어는 베트남과 일본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 협약을 기반으로 화장품을 수출하는 에이전시로, 베트남에서 토리든, 투쿨포스쿨 등 인기 K뷰티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아떼는 오는 3월 베트남 최대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와 ‘틱톡숍’에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연내 유명 드러그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베트남은 아떼가 글로벌 판매를 본격화하는 두 번째 국가로, 지난해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와 총판 계약을 체결한 후 올해 1월부터 일본 최대 규모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재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에서도 3월부터 대표 버라이어티숍과 드러그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다.

 

아떼는 100% 비건 성분과 ‘효과 우선주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춘 전용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높은 자외선 지수를 고려한 선케어 제품과 립 글로이 밤을 주력으로 내세우며, 고온다습한 기후에 적합한 산뜻한 사용감의 쿠션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LF 아떼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베트남은 아떼의 두 번째 글로벌 무대”라며, “현지 고객의 스킨케어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제품을 통해 K비건뷰티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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