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 김규아 기자]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비건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선보인다.
나뚜루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건 아이스크림 신제품 ‘그린티&초코넛츠’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그린티&초코넛츠’는 나뚜루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녹차와 초콜릿을 혼합하고, 구운 피스타치오와 꾸덕한 초코퍼지를 첨가해 다양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9월 9일부터 2주간 진행될 이번 펀딩에는 엄선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비건 아이스크림들의 다양한 구성을 론칭 기념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전체험 및 알림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2020년 4월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인 ‘캐슈바닐라’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 ‘퓨어코코넛’, ‘초콜릿아몬드바’를 출시, 식품업계에 불고 있는 비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제품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