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다비치안경이 누진다초점렌즈 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1일 오후 7시 35분에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방송될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비치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 MIDAS M은 노안 인구 증가에 대응해 출시된 제품으로, 개인 맞춤 설계형 렌즈다.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시력 검사 시스템을 통해 착용자의 생활 습관과 자세, 안경테 모양 등을 고려해 제작되며, 고도수나 고난시인 경우에도 높은 적응률을 자랑한다. 또한, 제조사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 단계를 축소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개인 맞춤 누진다초점 렌즈 2단계 가격 할인, 블랙에디션5 가격 57% 할인, 변색렌즈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또한, MIDAS M 누진다초점렌즈 최저가 할인과 무상 더블 코팅 혜택도 제공된다. 홈쇼핑 예약 후 시력 검사만 받아도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10캡슐이 증정되며, 6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방송은 CJ온스타일의 Olleh TV 6번, BTV 6번, LGU+ 8번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다비치마켓을 통해 사전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전국에 300여 개의 오프라인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30년의 노하우와 전문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정밀 시력 검사와 고객 맞춤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정 기자